지난 주 토요일 C_TSCM52_67 합격했습니다. ^^

 

  시험은 굉장히 어려웠습니다. 처음 10문제에서 덤프 문제가 하나도 안 나와서, 완전 맨붕 상태에 빠져서 마지막까지 집중하기가 힘들었습니다.

그래서 그런지 2시간 반동안 시험 봤구요,  3문제 차이로 합격했습니다. 아마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덤프에서 30-40%정도 그대로 나왔던 것 같습니다. 그리고 한 20%정도는 보기가 바뀌어서 나왔습니다.....

   앞에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Solution Manager Service Desk은 그대로 나왔고 general ledger관련 문제들은 아마 다 틀린 것 같습니다.

 

  두 달전부터 강의동영상 보기 시작했는데, 1.5배로 빨리 봤습니다.......  이 부분이 계속 많이 아쉬웠었습니다.

  그리고 3주전부터 덤프보면서 했습니다.  마음이 급해서 덤프를 빨리 보다보니 책은 생각보다 많이 못 봤고, 중간에 이해가 안되는 부분 찾아서 보는 정도였습니다. valuation class부분이 이해가 좀 안가서 자세히 보긴 봤네요.

 첫째주에는 66버젼으로 보면서 모르는 부분은 찾아가면서 공부하고 했는데,  아마 66만 보고 갔으면 합격하지 못 했을 겁니다.. 아찔하네요..

한 이주일 전부터는 최신 덤프, erpperp 사이트로 공부했어요. 역시 일이 좀 줄지 않아서 마음 고생이 심했고... 피곤하고.. 뭐  아시죠?

 

 저같은 경우 같이 공부하신 분이 많이 도움이 되었고,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.  그 분 덕택에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.

그리고 제 메일에 답변메일보내주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.  66버젼만 보고 갈려고 했는데요.. 그 분 덕택에 이 후기 적고 있습니다.

도움을 주신 분들 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 적고 다시 읽고 보니 무슨 고시합격한 사람 글 같네요. ㅎㅎ 죄송요 ^^

즐거운 한 주 되세요~